히딩크가 사는 곳 (펀글)

제 목
히딩크가 사는 곳 (펀글)
작성일
2002-06-25
작성자

이름 : Keith ( ) 날짜 : 2002-06-25 오전 9:40:17 조회 : 221

히딩크.

그는 송종국이라는 나라의 설기현에 살고 있다. 그의 직업은 축구감독으로 주로 하는 일은 김남일이다.

그의 집에 가려면 넓은 들판 김병지를 지나 이운재를 넘어가야 한다. 이운재를 넘어가면 박지성이라는 거대한 성이 있는데, 유상철이라는 합금으로 만들어져 있다. 이곳이 바로 히딩크의 집이다.

박지성 양 옆으로 거대한 성이 세워져 있는데, 각각 이민성과 최은성이다. 이민성과 최은성, 박지성 뒤로는 4강이라는 큰 강이 흐르는 데, 4강의 물은 최용수와 이천수라는 이름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 4강에는 2마리의 용이 살고 있으니, 바로 이을용과 최성용이다. 설기현의 특산물 안정환과 윤정환은 만병통치약으로 두통, 스트레스 등에 효과가 있다.

또 안정환과 윤정환은 암치료제로 각광받고 있다. 주성분이 그 유명한 신비의 식물 최태욱이다.

현영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숫자는 차두리·김태영이고, 가장 좋아하는 색은 황선홍이다. 이곳 국민들은 참 특이하게도 “가위 바위 보”를 하면 홍명보만 낸다.

그러나 홍명보의 위력은 아무도 못 이긴다. 이곳에서 가위바위보는 생사를 건 도전이다.

참, 이운재를 넘을 때는 이영표를 반드시 구입해야 하고, 반드시 붉은악마 셔츠와 태극기를 지참해야 한다./한 네티즌(작자 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