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법칙 – 공감하실라나?-야초

제 목
이런법칙 – 공감하실라나?-야초
작성일
2000-07-19
작성자

이름 : 야초 ( ) 날짜 : 2000-07-19 오후 12:00:13 조회 : 134

퍼온글입니다…..

1. 머피의 법칙 : 잘못될 가능성이 있는 것은 잘못된다.

2. 검퍼슨의 법칙 : 일어나지 말았으면 하는 일 일수록 잘 일어난다.

3. 질레트의 이사법칙 : 지난번 이사 때 없어진 것은 다음번 이사 때 나타난다.

4. 프랭크의 전화 불가사의 : 펜이 있으면 메모지가 없고, 메모지가 있으면 펜이 없다. 둘다 있으면 적을 메모가 없다.

5. 미궤트의 일요 목수 제3법칙 : 찾지 못한 도구는 새 것을 사자마자 눈에 띈다.

6. 코박의 수수께끼 : 전화번호를 잘못 돌렸을 때 통화중인 경우는 없다.

7. 호로위츠의 법칙 : 라디오를 틀면 언제나 가장 좋아하는 곡의 마지막 부분이 흐른다.

8. 린치의 법칙 : 가방을 바닥에 내려놓자마자 엘리베이터가 도착한다.

9. 잔과 마르타의 미용실법칙 : 내일 머리를 자르려고 작정하면 헤어스타일이 멋지다는 칭찬이 쏟아진다.

10. 편지법칙 : 그럴듯한 문구가 떠오를 때는 편지를 봉한 직후이다.

11. 자동차 정비의 법칙 : 정비하다 흘린 나사는 절대 바닥에 떨어지지 않는다.

12. 정류장과 택시의 법칙 : 그냥 지나칠 때는 자주 오던 버스나 택시도 타려고 기다리면 죽어도 안온다.

13. 가려움의 법칙 : 가려움은 손이 닿기 어려운 부위 일수록 그 정도가 더욱 심하다.

14. 수입 지출의 법칙 : 뜻밖의 수입이 생기면 반드시 뜻밖의 지출이 더 많이 생긴다.

15. 애프터 서비스의 법칙 : 고장난 가전제품은 서비스맨이 당도하면 정상으로 작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