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선정성

제 목
걸그룹 선정성
작성일
2014-01-30
작성자

걸그룹 선정성?? 난 좋기만 하더만.

궁녀? 왕만 즐기던 것? 그럼 난 왕이네.. 그럼 왕문화가 오늘날 대중화한 것이지.
지금 우리가 익숙하게 먹는 음식도 옛날에는 왕만 맛보던 거야..

강신주! 선정성 이야기하지 말라. 너 같은 40대가 타락한 거거든. 여자를 사는 것도 그 세대야.. 젊은이는 연애를 하지, 성을 사려고 하지는 않아..
돈있고 지위가 있는 기성세대가 여자를 사거든..

노래 잘하는 사람은 노래로 살고, 몸매좋은 사람은 몸매로 먹고살고, 춤잘추는 사람은 춤으로 먹고사는 거야.. 이빨로 먹고사는 철학자나 종교인보다 훨씬 정직하지..
놔둬.. 제발…… 그사람들이 당신더러 돈 달라는 거 아니잖아?

강신주, 걸그룹 선정성

m.asiatoday.co.kr

인문학자 강신주가 걸그룹의 선정성을 날카롭게 비판했다. 한 매체는 최근 강신주가 지난 20일 대한출판문화협회 강당에서 가진 출판계 한 모임에서 최근 걸그룹의 성적 표현 수위가….

29개9개좋아요좋아요 · · 홍보 · 공유하기..

생활수행, 서성룡, 박혜숙님 외 26명이 좋아합니다..

최현철 시원합니다~!

1월 30일 오후 10:51 · 좋아요 · 3
..

이병길 그러고 보니 선생님 말씀이 맞네요.요즘 세상에 저런걸 걱정할 여유가 있는이가 더 문제 일수도…

1월 30일 오후 11:54 · 좋아요 · 2
..

이성재 강신주가 요즘 논쟁의 중심이네요..얼마 전 노숙자 발언도 그렇구요..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철학자인데요…

1월 31일 오전 12:01 · 좋아요 · 3
..

윤혜민 역시 인기가 올라가니 말도 많고 탈도 많고 팬만큼 안티도 많아지나 봅니다..강의 정말 재밌게 잘 들었는데..;;^^

1월 31일 오전 12:21 · 좋아요 · 2
..

이성재 윤혜민 그렇지요..그런데 저도 사실 상담할 땐 별로이긴 해요..마치 다 아는량 단정지어 말할 때는요..본인도 경계하긴 하는 것 같은데요 ㅎㅎ

1월 31일 오전 12:27 · 좋아요 · 2
..

윤혜민 그래서 알아서 그만둔거 같지요?;;ㅋㅋ전 그런거보다 어떻게하면 대중들의 맘을 그렇게 확~땡길수 있는 이(?)이 될수 있는지 그 노하우가 더 궁금해요..능력이긴 하겠지만..더 많은 사람들을 콩나물로 확~땡겨오려면..ㅎㅎ

1월 31일 오전 12:32 · 좋아요 · 2
..

김양희 진심으로 하는것과 보여주고 드러내기 위한것과 좀 다른듯…
원함에 따라 달라지는것 아닐까요?
저런 소리를 하는것도 노이즈마케팅이죠.

1월 31일 오전 8:42 · 좋아요 · 1
..

김양희 그런데… 아직도 여성성이 드러나면 문제시 되는 고리타분한 대가리속을 어찌 바꾸겠습니까?
선생님 말씀처럼…
말로 먹고사는 사람도 그것을 타고 난것일거고…
그 말로 사람을 홀리는 거나…
물리적인 움직임을 통해 춤으로 노래로 그림으로 자신을 표햔하는 것은 천하다 여기는 그런생각은 이제 없어졍 할텐데요.

1월 31일 오전 8:44 · 좋아요 · 1
..

김인철 · 전현탁님 외 2명과 친구
글쎄요. . . 전체적인 강의의 내용을 모르니 뭐라고 할수없지만 기사내용으로만 따지면 서로가 주장에 대해 초점이 약간 다르시네요. . . ^-^
걸그룹에 대한 성적인 문제는 논쟁의 여지가 있는것 같구요. , 음악의 다양성 측면에서는 저도 부정적입니다. 정말 우리나라 음악 문제 있습니다. 획일적이고 천편일률적인 아이돌 음악 문제는 문제입니다. 아이돌 음악만 번성할것이 아니라 기타 다른 음악에 종시하시는 분들도 잘 먹고 잘 살길 바랍니다. ^-^

2월 1일 오전 12:05 · 좋아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