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의 본질

제 목
종교의 본질
작성일
2014-02-24
작성자

한효석님이 Ung-Jin Kim님의 상태를 공유했습니다.

2월 24일

.

종교의 본질을 아주 극명하게 잘 표현하였군요..
예수, 부처, 마호멧은 인류에게 엄청난 일자리를 마련해준 창조경제 원조..
흐흐흐흐..

정신이상: 자신의 환상을 사실이라고 믿는 것.
종교: 타인의 환상을 사실이라고 믿는 것. 집단환상.

Insanity is believing that your hallucinations are real.
Religion is believing that other people’s hallucinations are real.
————————————–

H 세계에서 젤 부패한 소굴중 하나가 이태리고, 교황청 재정은 이태리에서 나간다….그럼 뻔한거 아니냐? 교황청은 지구상에 존재하는 가장 똥냄새가 젤 많이나는 곳 중에 하나

S 양의탈을쓰고 여린자의 마음을 녹여 주머니를 터는게 예수팔이 장사였군요. 사이비들의 앞잡이들. 영원히 꺼지지않는 지옥불에 예약되 있겠네요.

J 종교는 신팔이 하는 장사치들이죠.

U 거짓말을 하는 그들은 아편장수 보다 더 악하다.

C 그릇되이 가르치면 아편보다 더 해악이 되니요.

U 기독교의 그릇된 생각은 사람 7억명을 찢고 바수고 끓이고 튀기고 태워서 죽이게 했지요. 그릇된 생각은 7백만을 처형케 했지요. 그릇된 생각은 멀쩡한 사람들을 광신으로 만들어 911 테러를 감행하게 했지요. 그릇된 생각은 지금도 수많은 자살테러, 낙태시술의사 사살, 신앙으로 치료한다고 의술을 거부해서 사람 죽게하기 등의 만행과, 교육의 방해와 우민화, 뇌좀비화, 인간간의 균열, 갈등 일으키기 등 무수한 반사회적 행태로 이루 말할 수 없는 해악을 끼치고 있지요. 아편 보다 십억배는 더 해롭습니다. 인류를 위한 최대의 공헌은 종교를 해체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사진 4장)

11개좋아요좋아요 · · 홍보 · 공유하기..

.

..

0224-1

0224-2

0224-3

0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