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민주당 국민경선단

제 목
통합민주당 국민경선단
작성일
2011-11-27
작성자

통합민주당이 오늘 최고위원 후보 9명을 뽑았습니다. 이 중에서 내년에 6명을 다시 뽑아 지도부로 삼는데요, 민주당 당원이 아니라도 참여할 수 있다니, 많이들 신청하여 민주당 지도부를 입맛에 맞게 바꿔보시지요. 전화 신청은 1688-2000입니다. 아~ 휴대전화로도 투표할 수 있답니다.

아래는 김상범 정리

< 민주통합당 대표,최고위원을 뽑는 국민경선단 참여 신청방법 >

* 당적 무관하게 대한민국 유권자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 늙은 민주당을 혁신하고 위기의 야권연대를 구하고 한미FTA를 진짜 폐기시킬 전사를 우리손으로 뽑아야 합니다. 지금 이 순간이 역사입니다. 천불나는 당신 지금 참여하십시요!!!

1.경선참여인단 신청 대상:당적무관 대한민국 유권자 누구나 신청가능
2.신청기간 : 12월 26일~1월 7일까지
3,신청방법 :전화로 신청(중앙당 1688-2000 이나 해당시도 민주당 사무실로)->신청시 폰으로 투표할 건지 현장투표할 건지 선택함

4.누구 중에 고르나 : 26일 예선 통과한 9명 후보 중 다수득표자 6명이 대표,최고위원 순으로 확정됨(투표는 1인 2표제 즉 두명 뽑을 수 있음)
5. 반영 비율 : 대의원 30%(기존 민주당12000+시민통합당,한국노총 12000)
당원,시민경선 투표 70% (민주당원 12만명은 자동포함 +따라서 일반시민도 그 정도 숫자는 되게끔 신청해주는 센스)

4.투표방법 (모바일과 현장투표 중 경선인단 신청 시 택1 즉 중복투표 불가)

1) 모바일투표 : 1월 9일(월)~11일(수) ;신청한 번호로 전화가 오면 누르세요.
2) 현장투표 : 1월 14일(토) 해당시군 단한군데 지정투표소(전국 263개 투표소)

3) 대의원 투표: 1월 15일 일산 킨덱스 현장에서 투표

5. 참고-후보유세:~1월 15일(일)까지 후보 9명이 전국순회 연설회 및 TV합동토론

6. 문의 : 민주통합당 콜센터 1688-2000

신청방법은 알겠는데 누구를 찍어야할 지 잠시 아주 잠시 고민된다면 애정남 ‘페이스북 한미FTA 폐기그룹’이 철저한 문답,검증을 거쳐 쉽게 실천할 수 있게시리 애매한 거 곧 정해드릴 겁니다.

# 난 이런 후보를 뽑을 것입니다.

1) 한미FTA 확실히 폐기하겠다는 전사를 뽑는다.
2) 늙은 민주당을 제대로 혁신하겠다는 전사를 뽑는다.
3) 위기의 야권연대를 구하고 확실히 일으켜낼 ‘말과 행동이 일치해왔던’ 전사를 뽑는다.
4) 새로운 세대에 맞게 관행과 기득권을 모두 버릴 수 있는 ‘말이 통하는’ 오픈 마인드를 지닌 혁신전사를 뽑는다.

## 경선후보자 9명을 두고 연고관계에 휘둘리지 말고 특히 주객이 전도돼선 안되겠다. 마치 그들 이름값에 줄서는 시민들,유권자가 돼 무슨무슨 파로 나뉘어 아옹대선 안되겠다.
오히려 그 후보들을 시민들 앞에 줄세워야 한다. 특정후보군에 대한 무조건적 열광을 경계한다.민주당에 대한 지나친 빈정거림도 경계한다.

민주당이 좋아서 경선에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 반MB운동 야권연대,그리고 한미FTA폐기운동의 한 방법으로 참여하는 것이기 때문이다.그것이 촛불대오를 떠난 민주당의 머리끄댕이를 잡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그대의 경선참여가 그래서 중요하다. 확실히 팀칼라를 바꾸고 총선대선 본선에 나가라는 시민의 경고장이 경선참여다. 박원순을 만든 당신. 김선동 의원에 므흣한 당신. 지금 경선참여를 누르라!!!

자세한 안내보기-> http://www.jabo.co.kr/sub_read.html?uid=32928&section=sc1&section2 (정리:인터넷언론 ‘대자보’)

민주통합당 경선관련 누리집(공지,후보 살펴보기)->http://www.2012vote.kr/

참고-민주통합당 경선후보(9명) : 한명숙,박지원,문성근,이학영,이강래,이인영,박용진,박영선,김부겸

아직 가입 안하셨나요? 휘리릭 가입해주세욧 힘과 지혜를 모아주세욧^^
< 경제민주화를 위한 한미FTA폐기 국민행동>(준) 겸 페이스북 <닥치고 한미 FTA 저지> 그룹 http://www.facebook.com/groups/AntiFTA/